FAQ

  • Q: A/S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:

    파워서플라이의 경우 제품이 입고되면 보통 당일 또는 익일에 수리 또는 교환하여 출고됩니다.

     

    제품을 보내실 때 택배송장에 연락처가 없거나 택배송장이 훼손되어 연락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내신 분의 연락처가 확인될때까지 출고가 되지않습니다.

    그러므로 택배 보내실 때는 반드시 연락처를 기재해주십시요.

  • Q: 파워의 보증기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:

    일반 판매제품의 경우 구입 날짜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(간이영수증 또는 수기영수증 제외)을 우선으로하여 각 제품별 보증기간(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릅니다)을 적용합니다.

     

     
     
     

    .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에 부착된 제조날짜 스티커를 기준으로하여 각 제품별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

     

     

     
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