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규정 및 절차


확실한 A/S로 보답하겠습니다.

A/S TEL : 1644-7853

POWER A/S
안내

1. AS의 목적
본 서비스 규정은 (주)이도디스플레이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문제에 대해 공정하게 처리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업무에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함입니다.

2. 제품의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
*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, 제조자,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유, 무상 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.
*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이며 이의 증명은 구입 시 발행한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합니다. (간이영수증, 수기영수증은 증빙불가합니다.)
* 구입영수증이 없을 시는 제품에 표시된 생산일자를 기준으로합니다.

3. 무상 AS적용 기준
* 품질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
*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 경우
* 무상 수리 기간이내더라도 소비자의 과실(임의분해, 용도변경)이나 사고(천재지변, 화재, 수해)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됩니다.

4. 유상 AS적용 기준
* 무상AS기간이 초과한 경우
* 제품의 제조날짜 스티커가 손상되어 확인이 불가한 경우
* 당사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
* 컴퓨터 용도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였을 경우
* 사용자의 관리 부주의로 인한 불량일 경우(제품내의 먼지로 인한 전기적 쇼트등)

5. AS 접수 및 처리방법
* AS접수는 택배, 고객지원센터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출장 AS는 하지 않습니다.
*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비는 전액 소비자가 부담합니다.
* 지정 택배사 : 로젠택배(1588-9988)
*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반드시 당사의 지정 택배사(로젠택배)를 이용하여주시고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실 경우 기준요금보다 초과된 금액은 소비자에게 청구됩니다.
* 제품을 보내실 때는 성함, 주소, 연락처, 제품의 고장증장을 메모하여 보내주십시요.
* 제품의 유,무상을 확인하기 위해서 구입 시 받은 영수증 사본을 동봉해주십시요.
(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에 부착된 제조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)
* 택배 발송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주시고 운송 도중 파손된 경우는 당사에서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* 파워서플라이를 보내실 때는 제품만 보내주십시요.(컴퓨터 본체 전체를 보내주시면 다시 반송 될 수 있습니다.)
* AS처리기간은 접수 후3~4일 소요됩니다.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* 고객지원센터에 방문하시어 AS보관증을 받으실 경우 제품을 찾으러 오실 때 반드시 보관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보관증을 분실한 경우 출고가 중지 될 수도 있습니다.

6. 운송비 산정 기준(택배)
*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불량이 발생한 경우 왕복 운송비를 당사에서 모두 부담합니다.
* 구입 후 1개월이 초과한 무상기간내의 제품은 소비자와 당사가 1회씩 부담합니다.(선불원칙)
* 무상기간이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인정될 경우 소비자가 왕복 운송비를 부담합니다.
* AS 수리 후 15일 이내 동일 불량 발생 시 왕복 운송비를 당사에서 모두 부담합니다.
* 구입일과 상관없이 퀵서비를 이용할 경우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.

7. 기타사항
*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차액을 지불하여 상위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.
* 소비자의 변심 또는 제품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입한 곳을 통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
* 모든 AS처리에서 선출고 서비스는 하지않습니다.
* 본 규정은 2019년 7월1일자로 적용 됩니다.


TV STAR A/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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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안내
-오후3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택배 발송합니다.(공휴일 및 주말 제외)
택배사는 로젠택배 / cj대한통운 / 대신택배로 발송합니다.
기사방문설치는 영업일 기준 수도권은 3~4일, 그 외 지역은 4~7일정도 소요됩니다.
기사방문 서비스(벽걸이설치)의 경우 방문후 설치가 불가능한 곳일경우 스탠드설치로 변경됩니다.
-잘못된 주소 또는 연락처로 인해 택배가 반송될 경우,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합니다.
-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배송지연
-상품의 특성이나 혹은 악천후와 기상악화등 천재지변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주문하신 상품이 일시적인 재고부족, 입고지연, 배송사고, 명절 전후의 물량과다로 인한 경우에도 평균배송일 보다 지연 될수 있습니다.

F&Q
-고객님의 정보는 주문하신 제품을 배송하기 위한 전화번호 / 배송지정보, 수취인의 주문내역 이외 어떠한 정보도 보관하지 않습니다.
고객님의 주문정보는 교환 및 반품의 서비스를 위해 판매점에서 1개월 보관 후 폐기처리 됩니다.
또한 안전한 배송을 위해 배송정보를 택배사에 전송합니다.

교환/반품 안내
-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님 변심에 의해 반품을 하시는 경우, 구매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,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(전자상거래법 제 17조 2항 청약철회등)
-고객변심 반품을 하시는 경우, 미개봉 상태에 한해 가능하며, 왕복배송비(추가도선료등)가 고객님께 청구됩니다.
-제품불량 반품은 수령 후 10일이내에 한해, 제조사 불량판정 후 가능하며, 택배기사가 방문하기전 제품을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.
-판매자에게 사전연락 없는 일방적인 반품 및 교환신청은 내역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지연될 수 있으니 기다리시는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도록 꼭 사전에 판매처에 연락해주세요.
-기사방문설치서비스는 기사의 출장비 이므로 고객님의 개인사유 및 기타사유에의해 서비스를 받지 않게 되더라도 편도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.
-제품 액정 파손의 경우 제품 수령후 3일이내에 하셔야 사고처리가 가능하며, 제품 박스가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 합니다.
-무결점보증제품은 불량화소 발견시 수령 후 10일이내에만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-결점인정제품은 불량화소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(무결점,결점인정 선택이 없을시 무결점보증 제품이 아님)

품질 보증기간(제조사규정)
-제품 구매후 1년간 A/S 품질을 보증합니다.(단 소모품 및 고객 부주의에 의한경우는 제외)
-구매후 1년 미만이더라도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-품질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훼손 및 구성품 분실 등의 경우는 유상서비스 처리됩니다. 구성품 누락은 반드시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에 확인하셔야 합니다.